cbh

이너인터랙티브

공지사항

제목

시범입주자 모집 Q&A
  • 2021-04-12 16:49
  • 조회 3018

본문 내용

      『2021년 시범 입주자 모집공모』관련하여 자주 문의하시는 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.          
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 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 

 

 


【입주사무실 편】



Q. 입주사무실은 어떻게 사용하나요?

A. 입주사무실은 사무 전용공간이나 시범운영기간에는 다양한 성격의 프로젝트를 실행하실 수 있는 공간으로 운영합니다단, 사무실은 환기시설이 없는 공간이므로 환기가 필요한 작업에는 제한이 있습니다.

 

Q. 신청서류 중 활동계획서는 어떤 방식으로 작성해야 하나요?

A. 정해진 형식없이 자유로이 작성해주세요. 입주공간에서 하고자 하는 계획을 자유로운 형식(월별계획, 단계별, 분기별 등등)으로 기술해주세요다양한 생각과 재미있는 놀이 및 작업등을 단체의 특성을 잘 살려서 적어주시

    면 됩니다.

 

Q. 입주사무실에 인원 수가 제한되어 있나요?

A. 인원수는 제한되어 있지 않지만, 현재 코로나19의 상황으로 인해 면적당 제한 인원이 있으니 이점 유의해주시기 바랍니다. (코로나 지침 기준: 4m²1)

 

Q. 입주사무실 기본옵션은 무엇인가요?

A. 각 사무실에 냉난방 공조기 1, 싱크홀 1, 무선 인터넷이 제공됩니다. 프린트, 팩스 등 복합기 사용은 3층 센터 사무실에서 무료 이용 가능합니다. (테이블과 의자는 요청시 제공 가능)

 

Q. 입주사무실 공간 크기는 어떻게 되나요?

A. 현재 입주사무실은 총 6개의 공간으로 길트기꾼1 21.60, 길트기꾼2 17.49, 길트기꾼3 17.49, 길트기꾼4 22.11, 길트기꾼5 22.11, 길트기꾼6 20.10구성되어 있습니다.

    (모집공고 공간 설계도 참고)

 

Q. 입주신청시 희망공간 표시는 확정인가요?

A. 신청서 작성 시 표시한 희망공간은 확정이 아니며 입주 오리엔테이션 시 확정됩니다. 희망공간이 다른 입주자와 겹칠 경우, 협의 후 결정됩니다.

 

Q. 입주사무실에 매일 상주해야하나요?

A. 매일 상주해야 하는 것은 아니며 입주자의 상황에 맞추어 자유로이 사용하시면 됩니다. , 장기간(5일이상) 사무실을 비워야 할 경우, 담당자에게 사전 공지해야 합니다.

 

Q. 입주사무실 운영시간은 어떻게 되나요?

A. 입주사무실 운영시간은 평일 9:00 ~ 18:00 지 입니다. 그 외의 시간 사용은 협의하에 사용가능합니다.

 

Q. 입주 관리비는 무엇인가요?

A. 입주사무실의 임대료와 수도세 및 냉난방비는 센터에서 지원합니다. 관리비는 공동 사용 물품 비용으로 약 월 5만원 이하로 책정됩니다. (공동 사용 물품: A4 용지, 화장지, 느린커피공간(원두&TEA ))

 

 

『공동작업실 편』

 

Q. 이용신청은 어떻게 하나요?

A. 장비이용 및 공간사용은 사용신청서를 센터에 접수 후 사용가능합니다. (시범입주자모집 OT 진행시 안내 예정)

 

Q. 공동작업실 이용시간은 어떻게 되나요?

A. 공동작업실은 센터 자체 프로그램, 체험 사업 진행 시간 외 이용이 가능하며, 이용시간은 평일 9:00 ~ 18:00 입니다. 정규시간 외 사용은 센터와 협의하에 가능합니다.

 

Q. 이용료가 발생하나요?

A. 시범입주 기간 중 장비 및 공간 사용은 무료입니다. , 공동작업실 및 설비 추가 사용 시 전기요금 및 사용횟수에 따라 별도의 사용료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.

 

Q. 공동작업실 보유 장비는 어떻게 되나요?

A. 공동작업실은 촬영실, 재봉실, 목공실, 체험실로 구성되어 있으며 보유 장비는 아래와 같습니다.

    ∙ 촬영실 : DSLR 카메라, 포토박스, 배경지, 반사판, 지속광 조명

    ∙ 재봉실 : 유니콘본봉재봉기 2, 유니콘오버록재봉기 1

    ∙ 목공실 : 각도절단기(10인치), 밴드쏘, 스크롤쏘, 샌딩기, 콤프레샤, 원형톱, 오토레벨기, 전동드릴, 직소 기, 트리머, 드릴프레스, 핸드그라인더, 에어타카 등

    ∙ 체험실 : 전기오븐, 플라스틱 사출기, 샌딩기계

 

Q. 장비사용 시, 이용제한이 있나요?

A. 기계 사용이 가능하신 분에 한해, 안전교육 후 사용 가능합니다. , 법령 또는 사회규범에 위반되는 내용물의 제작, 센터의 운영규정에 따라 불허할 사유가 발생한 경우, 기타 장비사용에 문제가 있다고  판단되는 경우에 

    이용이 제한됩니다.

 

Q. 개인 장비를 사용해도 되나요?

A. 개인 기계, 장비 반입 및 사용은 센터와 협의 후 가능 여부가 결정됩니다. 소음 및 진동 등 기계, 장비의 특성에 따라 사용 시간이 제한 될 수 있습니다.

 

 

 

 

 

센터의 모든 공간은 일회용 사용이 제한됩니다.

입주사무실 공간 확인을 원하시는 경우 센터 공간운영담당 063-231-6601에 문의 후 방문하실 수 있습니다.


 

트위터 페이스북 구글
첨부파일
전북특별자치도 전주시 완산구 기린대로 200-5 전주시새활용센터 다시봄
T. 063-231-6600~6601 F. 063-231-6602 E. juccb21@naver.com

Copyright 2021-2024 전주시새활용센터 다시봄. All rights reserved. 관리자 로그인