당일 대관 신청은 불가하며 최소 2주 전에 대관 신청서를 작성해 공식 이메일(juccb21@naver.com)로 제출해주시기 바랍니다.
※ 대관 신청 시 대관신청서 내용을 꼭 확인하시고 작성해주시기 바랍니다. ※ 접수 이메일: juccb21@naver.com전주시새활용센터 다시봄 설립목적에 따른 교육, 세미나, 워크숍, 행사 외 다른 용도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.
대관 시간은 담당자와 협의 후 준비, 철수 시간까지 포함해서 작성해주세요.
대관 공간 이용 시 1회용품 사용이 제한됩니다. 다회용품을 지참해주시기 바라며, 시설사용 시 발생한 쓰레기는 사용자가 분리수거 후 종량제 봉투를 사용해 배출해야 합니다.
* 대관 신청 시 대관신청서 내용을 꼭 확인하시고 작성해주시기 바랍니다.
* 접수 이메일: juccb21@naver.com
시설명 | 크기 | 장비량 | 사용요금(VAT포함) |
---|---|---|---|
1층 공간 ‘파니’ | 무대 및 홀 약 11평 | 테이블, 의자, 거치대, 상품진열대 등, 싱크대, 냉장고, 제빙기 | 3시간 기준 60,000 |
입구 홀 약 10평 | 3시간 기준 50,000 |
1층 공간 ‘파니’
시설명 | 크기 | 장비량 | 사용요금(VAT포함) |
---|---|---|---|
4층 모임터 | 약 12평 | 책상, 의자, 이동식칠판 | 3시간 기준 80,000 |
4층 모임터
시설명 | 크기 | 장비량 | 사용요금(VAT포함) |
---|---|---|---|
4층 도래도래터 | 약 17평 | 행사 공간 | 3시간 기준 110,000 |
4층 도래도래터
시설명 | 크기 | 장비량 | 사용요금(VAT포함) |
---|---|---|---|
5층 다락마루 | 약13평 | 야외테라스, 야외 파라솔 등 | 3시간 기준 100,000 |
5층 다락마루
시설명 | 품목 | 수량 |
---|---|---|
공통 부대설비 | 노트북 | 기본 1조 |
빔프로젝터 | 기본 1조, 스크린1조 | |
음향 | 소형 1조, 마이크2조 | |
이동식 칠판 | 기본 1조 | |
도래도래터 부대설비 | 빔프로젝터 | 천장고정 기본 1조, 천장 고정 스크린 1조 |
모임터 부대설비 | 세미나용 책상 및 의자 | 2~3인용 책상 6개, 사무용의자21개 |
대관불가일 - 일요일, 법적공휴일
센터 운영시간 외 대관은 미승인
전기,냉난방 포함 - 동절기 12월~2월/ 하절기 6월~8월는 추가 비용 발생
부대설비는 대관료 포함
3시간 기준 추가비용 - 추가 시간당 20% (기본시간기준)